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매니지먼트 시스템

개인연기 영상제작

BNB Video Produnction Studio

배우앤배움EnM은 미디어 콘텐츠 계열사 ㈜아비오 콘텐츠를 통해 수강생들의 영상프로필 제작하고 있습니다. 영상프로필의 종류는 총 4가지로 필모그래피, 독백, 이미지, 인터뷰 영상 프로필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배우의 개성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모든 기획과 촬영, 편집을 전문 미디어 인력이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촬영은 배우앤배움 내 마련되어있는 자체 대형 스튜디오에서 진행됩니다.

작품선별

Work Selection

배우앤배움은 연간 이루어지는 드라마의 편성과 영화의 제작일정, 그리고 광고의 진행 상황을 매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작품의 시놉시스와 대본을 학원 내 비치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수강생들이 오디션을 볼 수 있을 만한 내용이나 역할을 미리 분석해 연기자에게 맞는 작품을 선별해나가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기자 PR

Profile Release

신인 연기자들의 경우 어떻게 연기자가 자신을 PR하고 영업을 진행해야 하는지 그 경로를 잘 알지 못합니다. 매니지먼트BNB는 자체 캐스팅하는 작품에 수강생들을 출연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준비된 연기자가 반드시 PR해야하는 국내 모든 방송사, 제작사, 영화사, 캐스팅디렉터, 광고에이젼시 등에 기존 엔터사들과 동일한 연기자PR을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디션

Audition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에는 국내의 모든 드라마&영화&광고 오디션의 정보가 취합·보관되어 있으며, 매월 매니지먼트BNB에서 오디션에 대한 공지와 함께 자세한 내용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니지먼트BNB에서 관리를 시작하게 되는 고급 U Class 수강생부터는 연기자와 매니저가 상의하여 적극적으로 오디션 준비를 하게 됩니다. 오디션 명단에 리스트업 된 수강생들은 개인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관리받게 되며 캐스팅 진행 과정에 대한 충분한 피드백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감독미팅

Director Meeting

작품 감독과의 개별미팅은 오디션의 연장선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역할의 배역 캐스팅이 막바지에 이르거나 감독이 그 배우에 대해 더 체크 할 사항이 있을 시 진행됩니다. 매니지먼트BNB는 최종 감독미팅시 캐스팅팀과 논의하여 해당 작품 감독·작가의 성향이나 배역 캐릭터의 섬세한 부분까지 파악한 후 교육팀에 연계하여 전략적인 부분까지 하나하나 체크하고 교육한 후 미팅준비를 합니다. 특히, 캐스팅팀에서 관리를 시작하는 전문 D Class 수강생부터는 ㈜라인업과 ㈜유캐스팅에서 진행하는 다이렉트캐스팅 시스템에 적용되어 감독미팅 및 오디션에 경쟁력을 높이게 됩니다.

차량 지원

Backup Of Cars

매니지먼트BNB는 수강생의 외부 드라마와 영화의 오디션에 학원 카니발밴 차량으로 현장지원을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에이전시 영상미팅은 매주 정해진 스케줄과 인원을 맞춰 매니저지원 및 차량지원을 하고 있으며, 특히 드라마나 영화에 캐스팅된 연기자들의 촬영에서는 매니저와 차량지원 뿐만 아니라 담당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지원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 매니지먼트 인력과 차량 스케줄로 인해 우선시되는 촬영현장에 지원이 먼저 이루어지며, 모든 촬영에 배우앤배움의 재원이 투입되지는 않습니다.

촬영현장 케어

Filming Care

드라마·영화·광고에 캐스팅되어 촬영장에 나가게 되면, 배우가 생각할 부분은 연기 이외에도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촬영 콜 타임부터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의 기본적인 체크와 함께 예정에 없던 현장상황에 적절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매니지먼트BNB는 촬영현장 경험이 부족한 연기자들을 위해 촬영현장 캐어 시스템으로 첫 촬영이나, 특수한 촬영 또는 현장 캐어가 필요한 연기자의 스케줄에 매니저가 동행하여 배우가 연기에 집중할 수 있게 돕고, 촬영 분량을 완성도 있게 끝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론홍보

Public Relations Management

매니지먼트BNB는 수강 중인 연기자들의 드라마, 영화 등의 활동 소식을 국내 언론사를 통해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형식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존 엔터사들이 소속 배우들에게 진행하는 언론홍보와 동일한 것이며, 보도자료의 배포뿐만 아니라 신문이나 잡지 인터뷰 또한 기자와 연기자의 일정을 맞춰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인물검색등록

Portal R​egistration

일정 수준 이상의 출연으로 인해 경력이 생긴 수강생들에 한하여 네이버나 다음 등 국내 대형 포털 사이트에 인물검색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품출연이 진행되고 있는 수강생들은 매니지먼트BNB에 간단한 동의서 작성과 함께 포털사이트 인물검색등록 신청을 하시면, 매니지먼트팀에서 절차에 따라 포털사이트 측에 서류를 접수합니다. 차후 필요한 사항이 충족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