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회사소개

Baewoo & Baewoom Kids Center

아이가 대본을 보며 <무작정 외우려고> 한다면, 어머니는 아이에게 "이 상황에 어떤 생각이 드니?"라고 물어보세요.

배우앤배움 키즈센터는 아이의 잠재되어 있던 연기에 관한 시선과 감각을 깨우고, 아이들이 스스로 깨닫고 대본에 접근할 수 있도록 교육하며, 전문화된 캐스팅 시스템을 통해 아역배우로서 촬영 현장에 나갈 수 있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배우앤배움 키즈센터는 아역 배우에게 필요한 교육과 진로에 대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오랜시간 구축해온 탄탄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단순한 교육의 개념을 넘어선 아카데미의 <교육>, 에이전시의 <캐스팅>, 매니지먼트의 <아역배우관리>. 3가지 프로아역배우 양성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연기학원에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배우앤배움 교육 LAB사와의 지속적인 키즈 매체연기에 대한 커리큘럼 연구개발과 함께 드라마, 영화 광고산업을 대표해온 실무진과의 존속적인 업무공조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아역 연기교육 문화를 창출하는 최고의 예체능 교육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Department

  • 매체연기교육

    Media Acting Education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의 모든 교육진은 현재 드라마, 영화 등 메이저채널에서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시는 배우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 배우 선생님들의 검증된 작품 커리어와 무게감 있는 연기교육, 비교할 수 없는 그 깊이의 차이를 경험해보십시오.

  • 등급제 트레이닝 시스템

    Grade Training System

    상.하반기에 진행되는 오디션을 통해 각 연기자들에게 맞는 영재교육반, 아역배우반, 아티스트반으로 편성하여 각 등급에 맞는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배우앤배움 키즈센터는 신규생 등록이 완료되면 연기 트레이닝을 지도할 담임 선생님과 컨디션 케어를 해주실 부담임 선생님이 배정되어 집중적인 관리를 해줍니다.

  • 위탁교육

    Trust Education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의 교육은 신뢰입니다. 국내 50개 이상의 중, 대형기획사 소속배우의 위탁교육을 맡고 있으며, 특히 위탁교육생 관리 시스템에는 연기 교육뿐 아니라 철저한 체형관리, 오디션 코칭 관리, 대본리딩 관리, 연기영상 관리등을 통하여 완성도 높은 촬영 준비와 함께 위탁교육생들의 작품결과에 있어 경험적 질적 우수성을 제공합니다.

  • 드라마, 영화 캐스팅

    Drama, Movie Casting

    배우앤배움 EnM의 계열사 ㈜라인업과 ㈜유캐스팅은 국내 드라마 점유율 1위와 4위의 캐스팅 업체로서 연간 25개 이상의 작품에서 주, 조연 및 주요배역을 모두 캐스팅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원 내 오디션에 캐스팅디렉터가 직접 참여하며, 이를 통해 선발된 연기자들은 방송사가 제작중인 작품 연출진과의 미팅을 통하여 배역 캐스팅리스트에 올라가게 됩니다.

  • 광고 캐스팅

    AdvertisingCasting

    배우앤배움 EnM의 계열사 ㈜BX 모델에이전시는 연간 이백여 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단독으로 소화해 내며, 국내 광고업계에서 최상의 파트너사로 인정받는 전문 광고모델 에이전시입니다. 특히 국내 및 해외 기업들과 협력하여 프로덕션의 캐스팅 및 광고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유명인 섭외 및 광고 기획을 주도하여 독보적인 'GLOBAL SHOOTING' 시스템을 독자 개발해 광고 캐스팅 및 제작을 원스텝으로 제공합니다.

  • 매니지먼트

    Management

    배우앤배움은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와의 지속적인 매니지먼트 업무 교류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연구·개발해왔으며,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에 전문성과 역량이 강화된 매니지먼트 관리 시스템을 도입, 학생 매니지먼트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능성 있는 연기자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 속에서 연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필 제작, 연기자 PR, 작품 선별, 오디션, 감독 미팅, 촬영 현장 케어, 연기자 등급획득, 차량 지원, 언론 홍보, 포털사이트 인물등록, 개인연기 영상제작, 기획사 연계 등 각 업무 분야의 전문 인력들을 구성하여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와 동일한 수준의 매니지먼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미디어

    Media

    배우앤배움 EnM의 계열사 ㈜아비오 콘텐츠는 현재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에서 연기하고 있는 아역배우들과 함께 웹드라마, 독립영화, M/V, CF 등 트렌디하면서도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이 콘텐츠들은 미디어를 통해 공중파와 케이블, 유튜브 등의 다양한 채널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 제휴서비스

    Alliance Service

    배우앤배움 키즈센터 재학생 연기자라면 누구나 누릴수 있는 스타카드 멤버쉽 혜택! 피트니스, 프로필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메디컬, 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할인을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